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맛집

원주 무실동 풍경채 한식 뷔페

by 강원피라미 2022. 10. 25.
반응형

무실동  풍경채 한식 뷔페

강원 원주시 봉바위길 32 1층
(지번주소) 무실동 1833-11
전화번호 0507-1457-3123

 

 

 

 

 

난 전부터 한식뷔페가 좋았다.

다양한 반찬을 내가 먹고 싶은 걸로 먹을 수 있어 좋고

저렴하니, 배부른데 억지로 안 먹어도 돼서 좋다.

 

마침 근처에 기분좋은일이 있어 간 김에

전부터 찜해두었던 무실 풍경채 한식 뷔페를 다녀왔다.

 

 

이게 무실 풍경채 아파트 공사현장에 가까운 식당이라

점심시간이 되니 사람도 많고

주차할 곳도 없어 저번에 도전했다 실패했던 곳이다.

 

 

점심시간을 피해서 갔더니

다행히 골목 언저리에 주차할 곳도 있었고

식당에 자리도 많았다.

 

 

선불로 인당 8000원을 계산하고

자리를 잡아 앉았다. 자 이제 시작해 볼까? ㅋㅋ

 

 

밥과 기본 반찬에 국 

고기와 쌈야채

디저트인 핫도그와 과일 등이 있었다.

 

 

뷔페를 가도 잔치국수를 8000원 치 먹고 오는 남편과

다양한 반찬을 조금씩 다 먹어보는 내가

둘 다 만족할 만한 식사였다.

 

막 고급스럽고

막 너무 맛있고 한건 아니었지만

 

가성비 괜찮은 집이었다. 

 

핫도그에

평소에 안 먹는 요구르트까지

후식으로 챙겨 먹고 난 후

배를 두드리며 한식뷔페를 나서니

매우 만족스럽다.

 

너무 배가 부르고 잠이 와 길거리에서 눕고 싶은 심정이었다 ㅋㅋ

 

다음에는 원주 시청 앞에 있는 다른 한식뷔페도 방문해 볼 예정이다.

(원주 한식뷔페 도장깨기인 것인가)

반응형

댓글